인사말

인사말

Home > 밀알재활원 > 인사말

 

안녕하세요. 밀알재활원 원장 염웅기입니다.
저는 밀알재활원 설립 신부님의 설립목적인 “밀알의 지적장애인들이 하느님의 사랑받는 자녀로 존중받고 인간다운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수행 하였으며, 그 설립정신을 직원들과 잊지 않고 지원할 것 입니다.
장애인들이 사랑받고, 존중받는 인간다운 권리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교회의 가르침을 통해 장애인들과 직원 모두가 하나 되는 밀알공동체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밀알은 개원 30주년을 맞이하며 다양한 변화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간 지적장애인 분들의 자립에 중점을 두고 지원하였으나 점차 사회변화 및 노화에 따른 신체변화가 빠르게 다가옴에 밀알은 생애주기에 맞는 자립지원, 노년기지원, 중증케어지원인 평생지원 3가지 모형으로 지원서비스를 확대해 가고자 하며 장애인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기관으로 거듭 나도록 하겠습니다.

밀알재활원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은인분들과 관계자 여러분의 건승과 각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함께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밀알재활원 원장 염웅기

접속자집계

오늘 :
504
|
전체 :
640,085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혈동리 116-1(혈동고개길 134) / Tel : 033-261-3112~3 / Fax : 033-261-3114 / Homepage : www.milalfriend.or.kr
Copyright ⓒ 2017 밀알재활원. All rights reserved